본문 바로가기
일상 다반사/맛집 탐방

[발산역/마곡 맛집] OBPC 피자 맥주 맛집 방문후기!! #포테로니 피자 #크림새우 피자 #레드락

by 정권이 내 2022. 3. 6.

 

[발산역/마곡나루 맛집] OBPC 피자 & 맥주 방문기!!

 

안녕하세요~ 지난번에 발산역 맛집인 샤브20 소개 이후로 오랜만에 다시 발산역 맛집 후기를 알려드리고자

포스팅을 작성하러 왔습니다!!

 

저는 저는 한식 일식 양식 중식 다 안가리고 좋아하는 편인데 양식중에서는 특히 피자를 제일 좋아하는데요

몇달전에 여자친구랑 배달피자를 먹은적이 있는데 배달도 좋긴하지만 피자는 매장에서만 느낄수 있는 뭔가

차이점이 있다고 해야될까 매장에서 먹는게 더 맛있더라고요!! ㅋㅋㅋ

 

그래서 이번에 찾은 맛집은 발산역, 마곡나루 근처에 있는 OBPC 라는 피자집입니다!! 가게 내부에 OBPC 의

뜻이 설명되있는데 One Bite Pizza Club 의 약자입니다.

 

OBPC 마곡점 위치

 

오랜만에 피맥할 생각에 들떠서 5시 반쯤에 집에서 나와 천천히 걸어가다보니 6시쯤 가게에 도착했습니다!!~

저녁먹기에는 조금 이른시간에 도착했는데도 사람이 많은 번화가 근처에 위치해서 그런치 3테이블 정도가

벌써 식사를 하고 있었습니다!!

 

의자나 테이블은 우드재질로 되있고 가게내부도 벽돌과 우드스타일로 꾸며져있어서 전체적으로 따뜻한

느낌이 나서 그런지 가게안이 굉장히 편안한 느낌을 받았습니다~~

 

화장실번호나 와이파이는 올리면 안되기 때문에 가렸습니다!! ㅎㅎ

 

 

깜빡하고 메뉴판은 사진을 못찍었는데 인터넷에 올라와있는 가게 메뉴판정보로 대신 보여드립니다!!

저희는 19세트를 주문했고 피자 토핑은 포테로니와 크림새우 토핑을 반반으로 하고 사이드메뉴는 뚝보끼와

맥주는 레드락으로 골랐습니다!!

img

img

피자는 굽는데 시간이 걸리다보니까 먼저 맥주랑 안주용 과자가 나왔습니다~ 참깨스틱 같은 과자였는데 오랜

만에 맥주안주로 먹으니까 맛나더라고요 ㅋㅋㅋ 피자가 나오기를 기다리면서 가게안을 둘러봤는데 테이블

옆쪽에 있는 벽에 OBPC 피자를 맛있게 먹는 방법에 대해 설명이 되있었습니다!!

 

 

 

 

그리고 드디어!! 기다리던 피느님이 도착했습니다!! 진짜 오랜만에 먹는 피자였는데 냄새부터 대박이었습니다,,,

페페로니가 아낌없이 피자를 꽉채우고 있는 모습이 너무 좋았고 나름 생소한 토핑인 크림새우도 먹어보기도

전부터 맛있을거 같다는 느낌이 들었습니다 ㅋㅋㅋ 같이 나온 사이드메뉴인 뚝보끼도 모짜렐라 치즈와 체다치즈

가 올라가 있어서 엄청 맛있어 보였습니다!!

피자 맛있게 먹는 방법에 나와있는 소스들도 같이 나왔는데 설명서에는 없었지만 갈릭버터소스도 나왔습니다!!

 

 

 

 

 

포테로니는 어느정도 맛이 예상이 되는편이라 크림새우부터 도전해보기로 했습니다!! 소스가 4개나 되다보니

어떤거에 찍어먹을까 고민이 되는데 저는 갈릭버터 소스부터 먹어봤습니다 ㅎㅎ 크림새우 토핑 자체도 고소한

맛이 나는편인데 갈릭버터 소스랑 같이 먹으니 고소함이 더 풍부해지더라고요!!

 

토핑부분을 다 먹은다음에 엣지 부분을 설명서에 나온대로 발사믹 소스를 찍어먹었는데 OBPC 피자가 정말

좋았던점이 엣지부분이 전혀 딱딱하지 않고 생각보다 너무 부드러워서 놀랐습니다!! (/^▽^)/

 

 

 

 

맥주를 시켰으니까 짠도 한번 하고!! ㅋㅋㅋ 여자친구 요청에 피자 짠도 한번 해봤습니다 ㅎㅎ 그리고 제가 제일

좋아하는 토핑인 포테이토와 페페로니를 합친 포테로니를 먹어봤습니다!!

발사믹을 제외한 특제 매콤소스, 랜치소스, 갈릭버터 3가지 다 찍어봤는데 어디랑 찍어먹어도 다 맛있더라고요!!

테이블에 별도로 핫소스랑 치즈가루가 있었는데 메뉴로 나오는 소스가 너무 맛있다보니까 핫소스에 손이 안갈

정도였습니다 (。˘⌣˘。)

 

 

 

 

여자친구랑 서로 올해부터는 음식을 꼭꼭 오래 씹어먹자는 다짐을 하면서 피자를 오래오래 꼭꼭 씹어먹다 보니까

어느덧 다 해치워 버렸습니다!! 오랜만에 피자를 먹어서 그런지 너무 좋았고 다음에 올땐 다른 토핑 조합으로

시켜서 뿌셔보기로 했습니다!! 😆😆😆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