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다반사/맛집 탐방

[여의도 맛집/카페] IFC몰 아비꼬카레 & 더현대 카페 레이어드 방문후기!!~

by 정권이 내 2022. 2. 28.

 

[여의도 맛집] IFC몰 아비꼬카레 & 더 현대 카페 레이어드 방문기!!

 

지지난주에 오랜만에 여자친구랑 여의도에서 데이트를 했습니다 ㅎ.ㅎ 요새 일도 바쁘고 개인 공부도 하다보니

10일전에 방문했던 맛집 리뷰를 이제서야 쓰게 됬네요 ㅋㅋ

 

저는 5시에 퇴근을하기 때문에 여자친구랑 시간을 맞춰서 여의도역에서 만난후에 같이 IFC 몰로 저녁을 먹으러

이동했습니다!! 체중관리를 위해서 점심을 소식하는 편인데 이날따라 저녁에 맛있는거 먹을 생각을 하고있었

더니 더 배고프더라고요 ㅋㅋ

 

아비꼬 여의도IFC몰점

 

 

밖에서 카레를 먹으러 간적은 거의없었는데 여자친구가 아비꼬를 가보자고 했고 저도 자취를 시작한 이후로

카레를 먹은적이 없다보니 오랜만에 땡기더라고요 ㅎㅎ

 

퇴근하고 여자친구를 기다리면서 무슨 메뉴가 있나 살펴봤는데 아쉽게도 여자친구가 좋아하는 가지카레는

단종이 되었는지 팔지 않고있었습니다.

 

여자친구가 도착하고 같이 IFC몰로 바로 이동하여 아비꼬를 들어갔습니다. 5시 30분쯤에 도착했어서 그런지

아직은 이른 저녁이라 사람이 많이 없었습니다. 테이블에 자리를 잡고 메뉴를 보기 시작했는데 저희는 맵짱이기

때문에 버섯하야시 라이스 2단계와 포크세트 3단계를 주문했습니다 ㅋㅋㅋ

 

대파, 마늘후레이크 토핑추가는 국룰!!

 

주문한지 15분정도가 지나고 메뉴가 동시에 나왔습니다!! 배가고픈 상태라 그런지 냄새만 맡았는데 장난 아니었

습니다,,,,

 

 

 

버섯하야시 라이스는 매운맛 2단계였는데 아주 매운맛은 아니고 오뚜기 카레 매운맛 정도여서 매운음식 못먹는

사람도 먹을수 있을정도 였습니다!! 포크세트에서 저는 카레대신 파스타를 주문했는데 이건 3단계라 그런지

확실히 2단계보다는 맵더라고요 ㅋㅋ

 

크림파스타라서 맵기가 그나마 조금 중화되긴 했는데 크림이 아니었다면 거의 불닭볶음면정도의 매운맛이

아니었을까 생각이 들더라고요!! 크림이라 그나마 불닭보다는 낮았는데 이거는 매운거 못드시는 맵찔이 분들은

먹기 힘들지 않을까 싶었습니다 ㅋㅋㅋ

 

 

 

포크세트에 같이나온 돈까스는 파스타 소스에 찍어먹었는데 크림소스라 그런지 특히 더 잘 어울리더라고요!!

제가 좋아하는 매운맛 소스라 더 좋았던거 같아요 ㅎㅎ 카레집 돈까스라 큰 기대는 안했는데 생각보다 고기도

두껍고 튀김옷도 바삭바삭해서 대만족 했습니다!!

 

 

 

토핑이랑 싹싹 남김없이 먹고나니까 배고팠던 생각이 나지 않을정도로 배가불러서 기분이 아주 좋았습니다 ㅎ.ㅎ

잠깐 소화를 하기위해서 앉아서 쉬다가 디저트를 먹으러 더현대에 있는 카페로 이동했습니닷!!

 

카페 레이어드 여의도 더현대점

여자친구가 인스타에서 봤던 카페들중에 스콘으로 유명한 레이어드라는 카페가 있다고 해서 가보기로 했습니다!!

 

 

카페 레이어드는 더현대 B1층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가기전에 리뷰들을 보니까 사람들이 줄을 엄청 길게 서 있었

는데 다행히 평일 저녁에가서 그런지 주말만큼은 사람이 많지 않더라고요!! 그래도 근처 카페들중에서는 제일

인기가 많아서 사람들이 꽤 있었습니다 ㅎㅎ

 

스콘사진은 좀더 많이 찍고싶었는데 줄서면서 후딱 찍은거라 아쉬웠습니다... 여자친구는 바질페스토를 좋아해서

바질페스토 스콘을 골랐고 저는 잼본?? 이라고 써있는 프랑스 깃발이 꽂힌 스콘을 골랐습니다. 저녁시간이라

커피는 안마시고 레모네이드랑 페퍼민트차를 주문했습니다.

 

 

 

스콘을 먹어봤는데 제가 생각했던 스콘은 좀 꾸덕꾸덕한 느낌이 있는 그런 디저트였는데 여기는 그런느낌보단

비스킷처럼 바삭한 느낌이 들더라고요!! 각자 취향이 있기는 하겠지만 저는 개인적으로 이런 바삭한 스콘보단

꾸덕꾸덕한 느낌이 좋은거 같더라고요 ㅎㅎ

 

레모네이드는 특히 마음에 들었는데 일반적으로 카페에서 먹었던 레모네이드는 너무 단맛이 강해서 거부감이

들었는데 단맛이 거의없고 과하지 않게 레몬맛과 탄산이 적절해서 스콘이랑 같이 먹기 딱 좋았습니다!!

 

앞으로도 IFC몰이랑 더현대에 카페투어 다니면서 좋은곳 있으면 소개해보도록 하겠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