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다반사/여행 일기

[홍대 놀만한곳] 하이탁구장 #홍대 데이트 #홍대 가볼만한곳 #탁구장

by 정권이 내 2021. 12. 2.

 

홍대 하이탁구장 데이트

 

지난 주말에 오랜만에 홍대로 데이트를 하러 갔습니다!! 평소엔 사람들 북적이지 않은 곳만 놀러가다가

홍대를 가니까 적응이 안될정도로 사람들이 많더라고요 ㅎㅎ

 

점심을 배부르게 먹어서인지 소화도 시킬겸 할것을 찾아보다가 포켓볼과 탁구중 하나를 선택하기로

했는데 홍대에 하이탁구장 이라는 탁구장이 있어서 탁구를 해보기로 했습니다!!

 

홍대입구 하이탁구장

 

하이탁구장 : 네이버

방문자리뷰 23 · 블로그리뷰 42

m.place.naver.com

카카오맵에는 하이탁구장이 등록이 안되있어서 주소상의 위치를 올려놓았습니다.

 

저희는 홍대입구역 물품보관함에 짐을 보관했기때문에 홍대입구역에서 출발했는데 거리상으로는 상수역이나

합정역에서 가는게 좀더 가까운편입니다.

 

홍대 길거리를 구경하면서 10분정도 걷다보니까 하이탁구장 입구가 눈에 확 띄었습니다 ㅋㅋ

 

 

가격 정보

 

 

보통 탁구장 하면 젊은사람들 대신 40, 50대 분들이 자주 가는 이미지가 있었는데 홍대 근처에 있어서 그런지

입구에서부터 사장님의 젊은 센스가 돋보이더라고요 ㅎㅎ

 

탁구장은 지하 1층에 위치해있고 계단을 따라 내려가는데 벽에 재밌는 그림들이 군데군데 그려져 있었고

출입문 바로 앞쪽에는 연예인이나 운동선수들의 싸인이 많이 걸려있더라고요!!

 

 

탁구장에 들어가니까 탁구 동호회를 하시는 아주머니 아저씨 분들이 동호회 활동이 막 끝났는지 이야기를

나누고 있었습니다.

 

제가 잠깐 화장실 다녀온 사이에 여자친구는 동호회 하시는 분들에게 요청을 받았는지 단체사진을 찍어주고

있더라고요 ㅋㅋ

 

탁구대는 거의 8~10대 정도 있었고 공이 뒤로 넘어가지않게 커튼이 쳐져있어서 좋았습니다.

 

 

저는 스마트폰을 사용못하던 시절에 군생활을 했었기 때문에 남는시간에 정말 밥먹고 탁구만 했을정도로

한때는 탁구를 많이 쳤었는데 전역한 이후로 안친지가 거의 6,7년은 된거같더라고요 ㅋㅋㅋ

 

 

여자친구는 아예 탁구는 처음이었는데 의욕은 넘치더라고요 ㅎㅎ 저도 오랜만에 탁구채를 잡으니까

너무 어색했습니다.

 

 

점수내기는 따로 없이 막치는 스타일로 해봤는데 몇번 치다보니까 옛날 느낌이 조금씩 돌아와서 할만

하더라고요 ㅋㅋ 여자친구도 금새 익숙해져서 몇번씩 왔다갔다 하면서 랠리도 했습니다.

 

신기술인 양손탁구를 하시는중입니다 ㅋㅋㅋ

 

쌀쌀한 날씨에 스트레칭을 따로 안하고 30분동안 탁구를 치다보니 몸이 너무 뻐근했습니다. 운동하기전에

스트레칭을 꼭 해야겠다는 생각이 들더라고요 ㅋㅋ

 

그래도 오랜만에 탁구를 치니까 재미있었고 여자친구도 재미가 들렸는지 가끔씩 탁구장 가는것도 좋겠다고

하더라고요. 집근처에도 탁구장이 있었던것 같은데 자주 가봐야겠습니다!!

반응형

댓글